제품 주의 사항 & 기타 문의 | sentem 센템

한방케어

내 몸의 리듬을 본연으로 되돌리는
편안한 일상 속 한방 루틴

홈리추얼

나의 중심으로 돌아가는 공간,
일상을 응원하는 작은 물건들

선물하기

마음의 모양을 고이 빚어낸
가장 나다운 보살핌을 선물하세요

B2B서비스

당신의 감사한 마음에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My page

F&Q

- 데일리 라인은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섭취 기간에 맞게끔 나누어져 있습니다. 

입문자를 위한 키트부터 꾸준히 복용하시는 분들까지 나의 건강을 위한 투자를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프리미엄 라인은 센템의 제품을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을 위한 라인입니다. 

구성과 패키징에도 차이가 있으며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지인들께 선물하시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직사광선을 피해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 개봉 후에는 빠른 시일 내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센템의 제품은 많은 분들이 체질에 관계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하고 있습니다.

간혹 예민하신 분들의 경우 발열, 어지러움, 설사 등의 반응이 올 수 있습니다. 

이는 체질 개선의 과정 중 명현현상으로 볼 수 있으나 불편감이 느껴지실 경우 복용량을 줄이시거나 

복용을 중단 후 고객센터(1544-705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체질,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임산부에게는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산후조리 과정에서는 효과적이니 출산 후에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센템 모든 제품은 체질에 관계없이 누구나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나 

지병이 있으신 경우에는 병원 및 담당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약을 드실 시 1~2시간의 시간차를 두시고 함께 복용해도 무방합니다.

소화장애를 겪고 계시거나 설사가 심할 때는 복용을 멈추시고 증상이 호전될 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특정 식품에 대한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에는 원재료를 꼭 확인하신 후 구입바랍니다.

수정다움은 원물 그대로를 통째로 갈아 넣은 후 꿀과 함께 배합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간혹 느껴지는 알갱이는 갈아넣은 원물의 덩어리 일 수 있으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꿀이 함유되어 있어 12개월 미만의 영아에게는 섭취를 금하고 있으며, 어린이의 경우 성인의 1/2 섭취를 권장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