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 sentem 센템

한방케어

내 몸의 리듬을 본연으로 되돌리는
편안한 일상 속 한방 루틴

홈리추얼

나의 중심으로 돌아가는 공간,
일상을 응원하는 작은 물건들

선물하기

마음의 모양을 고이 빚어낸
가장 나다운 보살핌을 선물하세요

B2B서비스

당신의 감사한 마음에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이용약관

당사의 웹사이트 (이하 "www.sentem.co.kr") 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웹페이지의 표시, 제공업체와의 통신, 제품정보의 다운로드, 웹사이트에서의구 매를 포함하여 www.sentem.co.kr의 액세스나 사용은 사용자들의 개인적인 목적만을 위한 것이며 상거래, 비즈니스 또는 직업활동과는 어떤식으로도 관련이 없어야 합니다.


www.sentem.co.kr 및 그콘텐츠 사용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다는점을 기억하십시오.

제공업체는 고의적인 불법행위 및 중대한 과실에 대한 제공업체의 책임과는 별도로, 유효한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지않고 이루어지는 사용자들의 웹사이트 및 콘텐츠 사용에 대하여 책임이있는것으로 간주되지않습니다.

특히 귀하는 정확하지않거나 거짓이거나 제3자에 관한정보 또는 데이터를 전달하는 행위 그리고 그런 데이터나 정보를 부적절하게사용하는 행위에 대하여 책임을져야합니다.

sentem의 모든제작물[카피라이팅, 디자인, 상표등]은 sentem의 지식재산관즉저작권을 가지고있어 직접적 사용이 어려운 점 다시한번 강조합니다. 이를 어길시 법적조치를 통한 기업내부검토를 통해 신중히 상황을 판단하고 결정할것입니다.


" 세상에 가장완벽한 도용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진실되게 한땀한땀정성을 들인 저희 디자이너들의 노력에 위와같은 사항을 정리했습니다. 다소 무거운 판단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sentem은 디자이너들의 고유창작물에 끝없는 노력과 제작과정을 알기에 제작자, 미술가, 창작자, 예술가, 연극인등과 같은 예술가들의 노고에 진심 어린박수와 응원보냅니다."

- 대표이사 정 다 진 -


1) 지적재산권


이 사이트에 포함된 모든콘텐츠 (예: 작품, 이미지, 사진, 대화, 음악, 음향, 동영상, 문서, 도면, 그림, 로고, 메뉴, 웹페이지, 그래픽, 색상, 계획, 도구, 글꼴, 디자인, 다이어그램, 레이아웃, 방법, 프로세스, 기능 및 소프트웨어(총칭하여“콘텐츠”)는 sentem또는 제공업체의 재산이며, 국내 및 국제 적저작권과 기타지적재산관련 법률의 보호를받습니다. 귀하는 해당sentem 및 제공업체의 명시적인 사전서면동의를 받지 않고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어떤식 으로든 복제, 게재, 배포, 전시, 수정하거나 그것의이 차저작물을 제작해서는 안됩니다.

sentem 또는 제공업체는 콘텐츠의 복제, 게재, 배포, 전시, 수정, 이차저작물의 제작이나 어떤식으로의 활용을 임의로 허가하거나 금지할 독점적인 권리를갖고있습니다. sentem 또는 제공업체는 이사이트에 게시된 콘텐츠의 원작권을 주장하고, 그 콘텐츠의 사용, 왜곡 또는 기타수정을 반대할 권리가있습니다.

sentem및제공업체가서면으로명백히허가한콘텐츠의복제, 게재, 배포, 전시, 수정, 이차저작물제작또는어떤식으로의활용은오직합법적인목적으로만그리고모든관련법률을준수하여귀하에의해수행되어야합니다.


2) www.sentem.co.kr 링크


www.sentem.co.kr의 홈페이지 및 공개적으로 접속할수 있는 기타 웹페이지에 링크하는것에 관심이 있는 경우 고객서비스를 통해 문의하시기바랍니다. www.sentem.co.kr을 링크하는것에 대하여 당사의 동의를 요청하려면 제공업체로 연락하시기바랍니다. 제공업체는 www.sentem.co.kr의 링크를 무료로 그리고비독점적으로 승인합니다. 제공업체는 www.sentem.co.kr의 링크를 활성화하고자하는 신청자가 시장운영자들이 일반적으로 채택하거나 용인하지 않는 불공정한 상업 또는 비즈니스 행위를 과거에 채택한적이 있거나 제공업체 또는 그의 공급업체를 상대로 불공정한경쟁활동을 행한경우 또는 공급업체가 볼 때 그런행위나 활동을 미래에 신청자가 채택할수 있다고 우려되면 그의 웹사이트의 특정링크를 거부할 권리가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제공업체의 동의없이 www.sentem.co.kr의 딥링크(예: 딥프레임)를 게시하거나 허가되지 않은 메타태그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3) 콘텐츠에관한 면책 조항


제공업체는 웹사이트의 콘텐츠가 대한민국외의 지역들에서 적절하거나 합법적임을 보증하지않습니다. 그런 콘텐츠가 일부지역에서 불법적이거나 합법이 아닌것으로 간주되는 경우에는 이 웹사이트에 접속하지 마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하가 사이트에 접속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당사는 www.sentem.co.kr이제공하는 서비스를 귀하가 사용하는 것이 귀하의 단독적이고 개인적인 책임이라는것을 알려드립니다. 제공업체는 또한 www.sentem.co.kr의 콘텐츠가 정확하고, 부정확하거나 이미 유효하지않은 정보를 포함하지않게 하기위한 조치들을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제공업체는 불법행위 및 중대한과실에 대한 책임과법률에 규정된것을 제외하고는 콘텐츠의 정확성 및 완전성에 대하여 책임질 수 없습니다.

또한  제공업체는 웹사이트가 인터넷 연결로 인한 중단이나 오류없이 지속적으로 운영될 것이라는 보장도할 수 없습니다. 당사의 웹사이트를 사용할때 어떤문제가 발생하면 당사의 고객서비스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제공업체 담당자가 가능한한 웹사이트 접속이 복구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릴것 입니다. 동시에 귀하의 인터넷서비스 제공업체에도 연락하거나 인터넷 브라우저를 포함하여 인터넷연결 및 웹콘텐츠에대한 액세스를위한 각장치가정확하게 작동하는지 점검하십시오. 인터넷과 웹콘텐츠의 동적특성으로 인해 www.sentem.co.kr웹사이트의업데이트로인한일시적정지, 중단또는단절이없이작동하는것이가능하지않을때도있습니다. 제공업체는데이터의무단사용이나액세스를방지하고, www.sentem.co.kr 사용자들에 관한 데이터와 기밀/비기밀정보의 유포, 파기및손실의위험을방지하며, 그런 데이터 및 정보의 불법적이거나 무단 액세스를 피하기 위하여 www.sentem.co.kr의서비스, 데이터의 무결성 및 전자적 통신을 보호할 수 있는충분한기술 및 조직적인 보안조치를 채택했습니다.


4) 당사의 비즈니스 정책


제공 업체는 비즈니스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제공 업체의 사명은 서비스와 웹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만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란 자신의 상거래, 비즈니스 또는 직업적 활동이외의 목적을 위해 www.sentem.co.kr에서 행동하는 자연인을 의미합니다. 귀하가 소비자가 아니라면 www.sentem.co.kr에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공 업체는 소비자가 아닌 사람들의 구매 주문과 일반 판매 약관 밑이 일반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구매 주문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5) 준거법

이 일반 이용약관 및 이것의 주제로 인해 또는 그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이나 배상 청구(이 계약적 분쟁 및 배상 청구 포함)는 대한민국 법률의 규율을 받으며, 이에 따라 해석됩니다.

6) 오류 및 부정확성

저희 웹사이트는 정확하고 종합적인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여타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인적 또는 기술적 오류의 발생을 완전히 배제할 수 없습니다. 본 웹사이트는 가격 및 재고수량, 제품 정보와 관련하여 오타, 부정확한 내용, 누락을 비롯한 오류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어떠한 오류 및 부정확하거나 누락된 내용을 정정할 권한을 보유합니다.